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함께 가볼만한 실외놀이터와키즈카페가 있는 충주 라바랜드!
    수아야놀자♡ 2017. 5. 7. 12:30
    반응형

    긴연휴가 이제 끝이나네요ㅠ 오늘이 마지막 날 입니다ㅠ

    연휴가 시작할때는 긴 연휴를 어떻게 보내나 싶었는데 금방 끝이나네요ㅠ

    그래서 오늘은 우리 수아랑 조카들과 함께 충주에 있는 라바랜드를 다녀왔어요~

    충주에 위치한 라바랜드 인데요~ 저는 벌써 몇번 째 방문인지 모르겠습니다^^;;

    실외놀이터와 실내놀이터(걍 키즈카페 ) 가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ㅎㅎ

    이번 연휴에 끝은 이곳에서 보내구 마무리 할려구합니다!

     

    분수대

     

    분수대를 보고 그냥 못지나가는 우리 수아^^

     

     

    나비모양의 벤치에 앉아 한컷^^ 미세먼지가 많으니 얼릉 안으로 들어가야겠어요ㅠ

     

    편백놀이방

     

     

    실내놀이터

     

    실내에서 편백놀이방을 가장 좋아하더군요.. 오늘은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그냥 실내에서 많은시간을 보냈어요~

    실내놀이방에는 편백놀이방 이외에 볼대포장, 트램블린, 에어바운스, 라바극장, 수유실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게 많네요~

     

     

    실내에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메뉴 간단히 올려봅니다~

    일단 실내놀이터랑 붙어 있어 아주 편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ㅎㅎ

    그리고 이곳에서 음식을 드시면 시간연장이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간단히 식사해결!!ㅎㅎ

     

    라바랜드

    라바랜드

     

    수아와 우리 조카들 개구쟁이들이에요^^ 밖에서 라바모형과 한컷!!

    야외놀이터에는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있습니다!

    제가 사진이없어ㅠ아쉽네요

    라바로켓,라바관람차,라바ufo,라바라이더,바이킹,라바전철 이렇게 있답니다~

    다음엔 사진을 많이 찍어야겟네요ㅠ

    아!그리고 여기..옥상?에도 놀이터가있어요ㅎㅎ

    아마 이곳이 아이들이 제일 좋아할듯합니다!

    라바회전,라바스윙카,라바기차,라바범버카,라바레이싱카 이게 인기가 제일많은듯해요!!ㅎㅎ

    이용요금은 기본12,000원 아이들은 6,000원입니다~

    지역할인은 되긴하지만 저는 아쉽게 지역주민이 아니여서...ㅠㅠ

    주역할인 이외에는 할인 되는 건 없더라구요~ 카드할인이 되면 좋은텐데..살짝아쉽~

     그래도 아이들이 놀기 좋게 시설이 잘되어있으니 추천해드려요~

     

    요즘 미세먼지 황사가 심하니 외출하실때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