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엉뚱발랄 콩순이 믹서기&목욕놀이 장난감
    수아야놀자♡ 2017. 5. 10.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정신없이 시간가는 줄 몰랐는데 벌써 하루가 다갔네요~

    이번에 제가 소개 할 장난감은

    엉뚱발랄 콩순이 믹서기&목욕놀이 장난감 입니다~

    아이를 키우다보면 장난감 사주는게 보통일이 아닌것같아요ㅠ

    4살된 우리 수아가 직접고른 장난감이랍니다~ㅎㅎ

    유튜브를 보다가 수아가 이걸 사달라고하더라구요?ㅎㅎ

    어린이 날도 다 지나갔는데 하나뿐이 딸이 사달라고하니 아빠 마음이 또 다 사주고싶어서;;

    엄마 몰래 하나 사줬습니다~ㅋㅋㅋ

    이거 몰랐는데 티비에서도 광고를 하더라고요??

    제법인기가 많은 장난감 인가 봅니다ㅎㅎㅎ

    수아랑 함께 개봉해볼께요^^

     

    콩순이 장난감

     

    콩순이 장난감

     

    구성품은 콩콩이인형, 매직컵2개, 바가지, 믹서기

     

    개봉해볼까요?ㅎㅎ

     

    콩순이장난감정면

     

    해체작업

     

    개봉완료~

    장난감을 분리하는 동안 옆에서 수아가 어찌나 보채던지ㅠ

    성격이정말 급한 우리딸...ㅠㅠ

    콩콩이 인형

     

    콩콩이 인형이에요~ㅋㅋ

    말을하거나 그렇진 않습니다....그냥 인형...인줄알았는데?

    찬물을 머리에 부으니 머기가 검정색으로 변하더라구요~ 대박신기ㅎㅎ

     

    매직컵

    매직컵

     

    매직컵 입니다!! 이게 진짜 신기하네요~

    찬물을 넣으면 색깔이 변해요~ㅎㅎ

    딸기컵과 포도컵 이렇게 있어서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색깔이 변합니다!!

    색깔이 변한 후 다시 뜨거운 물을 넣으면 다시 투명색으로 변하더군요~ㅎㅎ

     

    장난감

     

    집중해서 한참을 가지고 놀더라구요~

    수아가 갖고싶은거라 그런지 금방 질리지 않고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보니 흐뭇하네요^^

    구매 가격은 인터넷이 가장저렴한것같습니다....

    저는 3만5천원주고샀는데ㅠㅠ

    항상 우리 아이에게는 더 좋은걸 사주고싶은게 부모마음이겠죠?ㅎㅎ

    4살짜리 아이들이가지고 놀기에는 괜찮은것같습니다!!

    남은 하루 마무리잘하시고 굿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