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라인 게임 순위
    카테고리 없음 2020. 4. 9. 15:54
    반응형

    온라인 게임의 시장의 규모가 날이갈수록 커지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게임의 종류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스타크래프트 하나면 끝이였는데 말이죠. 어렷을때 게임하며 밤을 세웠던 기억도 있는데요, 괜히 그때가 그리워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순위는 특정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순위이며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 참고 부탁드립니다.

    1위. 한동안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배틀그라운드입니다. 2017년12월에 출시를 하였으며 펍지주식회사가 제작을 하였고 현재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배급이 진행되는 게임으로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즐기는 게임으로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과거에 비해 조금 약해진 면이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순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위.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게임인데요, 미국 라이엇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팀을 이루어 대전게임으로 진행되며 직접 캐릭터를 설정하고 상대를 초토화 시키면 게임이 끝난다. 2011년 12월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3위. 메이플스토리.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게임회사인 넥슨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넥슨의 바람의 나라, 마비노기를 비롯해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2003년 4월에 출시하여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위. 던전앤파이터.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으로 2005년 8월에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게임도 오래된 게임임에도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네요.

    5위. 피파온라인3. 개이적으로도 많이 했던 게임 중 하나인데요, 스피드헤어가 제작하였으며 배급은 넥슨이 맡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시즌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어려워졌다, 이상해졌다라고 표현하는 이들도 있지만 더욱 디테일해져서 재미있다고 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충성도가 높은 게임이죠.

     

     

    6위. 서든어택. 예전에 스페셜포스에 이어서 서든을 자주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주 재미있었고 오래도록 친구들과 즐겼던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넥슨지티에서 제작하였고 배급은 넥슨코리아가 맡고 있네요.

    7위. 오버워치. 블리자드에서 제작, 배급을 진행한 게임으로서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2016년 5월에 출시되었고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도 출시가 되었었네요. 

    8위. 검은사막. 펄어비스에서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사냥 등의 플레이를 주를 이루는 게임이다. 

    9위. 마인크래프트.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높은 게임으로 모장에서 제작, 엑스박스에서 배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네모난 블럭으로 이루어진 곳에서 생존하는 비디오게임이다. 19년도말까지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라고 합니다. 

    10.하스스톤. 블리자드에서 제작, 배급을 진행한 게임으로 유저들이 직접 워크래프트의 영웅이 되어 전략대결을 펼치는 카드게임입니다. 14년 3월에 출시가 되었네요.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는데요, 한눈에 보기 쉬운 이미지 아래에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과도한 게임은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다들 잘 알고 계시죠?ㅎ 하지만 적당한 게임은 취미생활로도 좋고 즐거움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적절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은 나쁠 것이 없겠죠?!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