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SL 스타리그 시즌3 8강 3경기 결과! 김민철 선수 4강진출!!
    게임이야기 2017. 5. 22. 16:52
    반응형

     

     

     

    ASL스타리그 시즌3 어제 8강 3경기 도재욱선수와 김민철 선수의 경기가있었죠?

    경기 결과 포스팅이 조금 늦은감이있네요ㅠㅠ

    치열한 접전 끝에 김민철 선수가 4강에 합류하게되었네요

    최근 도재욱선수가 ASL스타리그 안에서 저그승률이 7할때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개인적으로 도재욱선수 응원했는데 아쉽네요ㅠ

    간단하게 경기 리뷰해보겠습니다^^

     

     

     

    Soulkey 김민철 VS Best 도재욱

     

     

    4강에 대진이 이제 완성이 되어가네요

    오늘 경기에 김민철 선수가 먼저 합류하고 남은 한자리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내일 경기에서 결정이 나겠네요!

     

     

     

     

    경기전 사전인터뷰에서 도재욱 선수는

    지난시즌에 이어 연속 8강진출에 성공해서 기쁘고 이번시즌에도

    4강에 올라가서 시드를 배정받아 다음시즌도 편하게 맞이하고싶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늘 경기의 맵이 저그가 상대적으로 유리한 맵이고

    최근 김민철 선수의 기세가 워낙 상승세라 힘든 경기가 될꺼라고 예상한다고하네요

    평소 친한 김민철 선수와 경기에서 즐겁고 재미있는 경기를 선보이겠다고 합니다

    반면, 김민철 선수는 스타리그 개인전에서 프로게이머 시절 포함해

    본인 커리어에서 8강이 처음이라 긴장이 된다고하네요

    하지만 준비를 잘했기때문에 오늘 기분좋게 돌아갈 수 있을꺼 같다고합니다

    평소 온라인에서 도재욱 선수에게 많이 패하면서 주변사람들이

    오늘경기에서 패할꺼라고 하지만 오늘은 꼭 이기고싶다고했습니다

    좋은경기를 위해 많이 준비했고 즐기다 가겠다고 하네요!!

     

     

     

    경기 결과

    1경기 도재욱(7시) 패 - 서킷브레이커- 김민철(11시) 승

    2경기 도재욱(1시) 승 -- 아웃사이더SE-- 김민철(9시)

    3경기 도재욱(5시) 승 ----- 카멜롯----- 김민철(11시) 패

    4경기 도재욱(7시) 패 --- 안드로메다--- 김민철(5시) 승

    5경기 도재욱(11시) 패 - 서킷브레이커- 김민철(5시) 승

     

    최종스코어 3:2 김민철 선수 승리!!

     

     

    4강에 합류한 김민철 선수 축하합니다^^

    오늘 경기를 보면서 김민철 선수하면 철벽이라는 별명 답게

    방어적인 선수인데 오늘은 본인의 스타일을 버리고

    공격적으로 나온게 승리의 요인된것같네요

    경기가 후반으로 가면 도재욱 선수의 물량과 전투에서 빌릴 수 있다고

    생각해 본인의 스타일을 오늘 경기에서는 과감히 버린것 같네요

    경기내내 안정적이면서 방어적인 모습은 볼 수 없었고

    지속적인 견제와 몰아치며 공격적으로 나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8강 경기를 위해 많이 준비한것같네요!!

    아쉽게 패한 도재욱선수는 다음 시즌에서 더좋은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내일 8강 마지막 경기가 있습니다!

    최종병기 이영호선수 와 알파고 김성현 선수 의 8강 마지막 경기가 있네요

    두선수의 좋은 경기력 기대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