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SL 스타리그 시즌3 8강마지막경기 결과! 이영호 선수 4강진출!
    게임이야기 2017. 5. 24. 18:02
    반응형

     

     

     

     

    이영호vs김성현

     

    Flash 이영호 VS Last 김성현

     

     

    ASL 스타리그 시즌3 8강 마지막 경기가 어제있었죠?

     

    결과 포스팅이 조금 늦었네요ㅠ

     

    어느덧 8강 모든경기가 끝이나고 이제 4강 대진이 완성 되었네요

     

    어제 경기에서 최종병기 갓이라고 불리는 선수 바로 이영호 선수가

     

    알파고 김성현 선수를 3:0으로 제압하고 4강에 마지막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 8강 경기는 모두 접전끝에 경기가 끝이 났는데 어제 경기는 이영호 선수의

     

    완승으로 끝이 났네요ㅎㅎ ASL 스타리그 시즌1 8강에서

     

    김성현 선수에게 3:0으로 패한 걸 이번 시즌에 완벽하게 복수에 성공했네요!

     

    받은건 반드시 돌려줘야 된다는 이영호 선수.. 이번시즌 테마가

     

    복수라고 합니다^^;; 김민철 선수에게도 돌려줄게 있다고 하는데..

     

    과연 돌려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해설위원

    4강대진표

     

     

    4강 마지막 주인공은 이영호 선수로 정해졌네요!

     

    이번대회 4강 대진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동족전 게임이 없어서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꺼 같네요!!

     

     

    인터뷰

     

    이영호 선수는 경기 시작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3번째 8강 진출이지만 언제나 새롭게 느껴지며 항상 꾸준하게 

     

    열심히 해서 올라왔다고 생각한다고하네요

     

    자신의 목표가 항상 열심히 해서 꾸준한 선수가 되는 게 목표라고

     

    하는데 그 목표를 잘 달성하고 있는 대단한 선수같네요

     

    지난 시즌 우승은 잊고 이번 시즌에도 꼭 우승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시즌1에 김성현 선수에게 1시간 만에 패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복수 하고싶다고 하네요

     

    김성현 선수는 시즌1 이후 다시 한번 8강에 올라왔는데

     

    8강에서 만족하지 않고 반드시 4강에 올라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합니다

     

    시즌1에서 이영호 선수를 3:0으로 이겨봤기 때문에 오늘 경기에서도

     

    자신있다고 하네요!!

     

     

    이영호

    김성현

    경기시작

     

    ASL 스타리그 안에서 만큼은 김성현 선수가 테테전 승률이 워낙 좋았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상당히 치열할 거라고 예상했는데 그 예상을

     

    완전히 벗어난 경기가 나와 버렸네요

     

    1경기부터 이영호 선수가 적극적인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더니

     

    드랍쉽을 이용해 상대 김성현 선수를 정신못차리게 만들어 버리니

     

    김성현 선수가 이영호 선수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더라구요

     

    전에 이영호 선수가 개인방송에서 한말이 생각나는데요

     

    스타크래프트는 병력의 움직임이 승패를 가른다고 했던게

     

    오늘 경기를 통해 보여준 것 같네요

     

    움직임 자체가 너무 빠르고 다른 선수랑은 먼가 다른 느낌?ㅎㅎ

     

    이후 이어진 2경기에서도 빌드에서 앞선 이영호 선수가

     

    초반 제공권을 장악하며 냉정한 판단으로 센터 장악 후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마지막 3경기에서도 초반빌드가 서로 갈렸으나 이영호 선수가

     

    또 한번 공격적으로 나오면서 승리를 가져갔네요

     

    몰래 지은 스타포트에서 드랍쉽 생산 후 벌쳐 드랍으로 경기를

     

    빠르게 끝내면서 3:0 으로 끝이 나버렸습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선수인 것 같네요!

     

     

    이영호승리

    경기결과

     

    경기 결과

     

    1경기 이영호(11시) 승 ------ 카멜롯 ------ 김성현(5시) 패

     

    2경기 이영호(9시) 승 ---아웃사이더SE---- 김성현(5시) 패

     

    3경기 이영호 (7시) 승 ----안드로메다 ---- 김성현(5시) 패

     

    최종스코어 3:0 이영호 선수 승리!!

     

    디펜딩챔피언이영호

     

    최종병기 이영호 선수!!

     

    4강 진출 축하드립니다!!

     

    과연 지난 시즌 우승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가 됩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요^^

     

    4강경기

    4강경기일정

     

     

    이번 주 토요일 부터 4강 경기가 시작이 되는데요

     

    먼저 김택용 선수 와 이영한 선수의 경기가 먼저 시작이 되네요!!

     

    두 선수 모두 준비 잘해서 좋은 경기 부탁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