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20 월드컵 16강 경기 한국 VS 포르투갈 경기 & 광화문 거리응원!!
    축구이야기 2017. 5. 29. 18:22
    반응형

     

     

     

    포스터

     

    16강 대진표

     

     

    U-20 월드컵 조별리그 경기가 모두 마무리가 되었네요

     

    이제부터는 16강 경기가 진행되겠네요

     

    내일 오후 5:00 16강 첫 경기 베네수엘라 VS 일본 경기를 시작으로

     

    16강 경기가 시작이 됩니다

     

    한국은 유럽의 강호 포르투갈과 경기를 가지게 되었네요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아쉽게 잉글랜드에게 패하면서

     

    1위자리를 내어주고 C조 2위 포르투갈과 격돌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저녁 8:00 천안종합운동장 에서 킥오프가 됩니다!!

     

    이제는 지면 탈락이니 대표팀이 더 높은 곳 까지 올라갔으면 하네요^^

     

     

    A조 조별리그 순위

    한국대표팀선수들

    한국수비수

     

     

    조별리그 1경기, 2경기를 승리하면서 16강행을 일찌감치 확정지은 대표팀

     

    이제는 토너먼트를 치루게 되었네요

     

    지면 탈락인 만큼 선수들이 끝까지 긴장해서 꼭 8강에 올라갔으면 합니다

     

    조별리그에서 매번 다른 전술을 꺼내 들은 신태용 감독이

     

    이번 16강에서는 또 어떤 전술을 들고 나올지도 궁금해지네요

     

    16강 상대인 포르투갈 경기가 쉽지 않을 꺼라고 생각해요

     

    이제부터는 정말 지면 끝이니 선수들도 엄청 긴장될꺼 같네요

     

    하지만 선수들이 정신무장 잘하고 긴장을 끝까지 한다면

     

    꼭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이번대회에서 크게 한번 사고 쳤으면 해요!!

     

    16강에서 머무르지 않고 8강 4강 결승까지 갔으면 해요

     

     

    C조 조별리그순위

    포르투갈선수입장

    세레모니

    포르투갈 VS 이란1

     

    한국의 16강 상대 포르투갈

     

    조별리그에서는 순조롭지 못했어요

     

    첫 경기부터 잠비아에게 2:1로 패한 후

     

    두번째 경기인 코스타리카 에게도 1:1 무승부를 거두며

     

    탈락 위기에 몰린 포르투갈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이란과의 경기에서 종료직전에 터진 골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면서 16강 행을 확정 지었죠

     

    이란이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는 상황이였는데

     

    포르투갈 선수들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않고 포지하지않아서

     

    거둔 승리라고 볼 수 있겟네요!

     

    포르투갈선수

     

    U-20 포르투갈의 에이스 7번 곤살베스 선수

     

    이선수를 잘 막는 다면 16강 경기를 보다 쉽게 승리 할 수 있을꺼 같네요

     

    조별리그에서 2골을 터트리며 존재감을 과시하고있죠

     

    포르투갈 A대표팀의 슈퍼스타 호날두과 같은 등번호 7번을 사용하면서

     

    팀내에서도 비중이 크다고 볼 수 있겠죠?

     

    현재 포르투갈 명문 벤피카B팀에서 활약 중 이라고하네요

     

    개인기술과 함께 날카로운 킥력까지 가춘 선수인만큼

     

    16강 경기에서 경계대상1호로 꼽히고있네요!!

     

     

     

    거리응원

     

     

    16강 경기가 천안종합운동장으로 결정이 되자마자 티켓이 매진이 되었다고합니다

     

    하지만 16강전을 직관하지 못하는 축구팬들을 위해 거리응원은 계속 된다고합니다

     

    2002년 월드컵 거리응원의 열정이 다시 한번 되살려 보시죠?ㅎㅎ

     

    이번 거리응원은 봄 소풍을 테마로 거리응원이 열리는 광화문 광장에는

     

    인조잔디를 깔아 다채로운 공연과 시민참여행사, 거리예술 및 팬존 부스가 설치된다고합니다

     

    낮12시부터 밤 10시까지 광화문 중앙 광장 일대에서 거리응원이 진행된다고하네요

     

    이번 거리응원에는 혁오밴드, 노브레인, 트랜스픽션 등이 출연해

     

    열기를 더할 예졍이라고합니다

     

    다시한번 2002년 월드컵의 거리응원을 재현 할 수 있을꺼 같아요

     

    그날의 뜨거운 함성과 열정을 다시한번 느껴보시죠!!

     

    대한민국 16강 경기 꼭 승리해서 8강에 갔으면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