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SL 스타리그 시즌3 4강 경기 결과 & 3,4위전 김택용 VS 김민철
    게임이야기 2017. 5. 30. 18:01
    반응형

     

     

     

    이제 결승 무대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지난 주말에 ASL스타리그 시즌3 결승자들이 정해졌는데요

     

    폭풍 이영한 선수와 최종병기 이영호 선수가 결승 무대에 올라게 되었네요

     

    이번 4강전 두경기 모두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4강 두경기 결과 포스팅 해볼께요!

     

     

     

    허풍이 아닌 정말 태풍이였습니다

     

    16강 조지명식에서 과도한 입담으로 여러사람들에게 허풍이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경기를 치렀던 이영한 선수

     

    하지만 허풍이 아닌 실력으로 증명하면서 결승까지 가게되었네요!

     

    이영한 선수가 김택용 선수를 최종 스코어 3:1로 승리하면서

     

    데뷔이래 처음으로 결승무대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큰 관심을 받으며 치러진 4강 1경기에서

     

    이변아닌 이변이 일어났네요

     

    다들 김택용 선수의 승리를 확신했었는데

     

    이영한 선수가 보란듯이 김택용 선수를 꺽고 결승 진출!!

     

    김택용 선수는 다소 아쉽게 됐네요

     

    한고비만 넘기면 결승으로 갈 수 있었으나 그 고비를 넘지 못했네요

     

    김택용 선수 다운 경기력이 아닌 듯 싶었네요

     

    매경기 마다 커세어를 너무 관리 못하고...

     

     긴장을 많이 한듯하네요!

     

    물론 이영한 선수가 잘했다고 볼 수 있겠죠

     

    1경기에서 또다시 필살 빌드를 준비했으나 눈치빠른

     

    김택용 선수가 잘 막아내면서 1세트를 내줄때까지만 해도

     

    김택용 선수가 나머지 세트를 다 가져갈꺼라고 생각 들었거든요

     

    하지만 이영한 선수가 2세트 부터 다시 자기만의 스타일로 운영을 펼치더니

     

    연속 2승을 챙기더군요

     

    마지막 4세트에서가 절정이였죠

     

    초반 강력한 질럿 러쉬를 막고나서 어느 누구도 생각지 못한 타이밍에

     

    러커 2마리와 저글링으로 입구를 돌파하더니 GG를 받아 내면서

     

    1세트 패배 후 내리 3승을 가져오면 3:1 승리!!

     

    이날 경기가 얼마나 대단했으면 실시간 검색어에

     

    이영한 선수가 올라왔을 정도였어요ㅎㅎ

     

    이번 ASL스타리그 에서 배출해낸 최고의 스타가 아닌가 싶네요

     

    결승에 진출한 이영한 선수 결승전에서도 좋은 활약 기대해볼께요^^

     

     

     

     

    마지막 세트가 끝난 후 환하게 웃으며 객석으로 달려가는 이영한 선수

     

    지금 두아이를 홀로키우고 있다고합니다

     

    여러므로 힘든 상황에서도 이렇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는게

     

    참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현장에 찾아온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 포응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였습니다

     

     

    ASL 사상 2번째 저그 결승진출자 이영한 선수

     

    김정우 선수에 이어 다시한번 저그우승자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4강 2번째 경기 이영호 선수와 김민철 선수의 경기입니다

     

     

     

     

     

    스캔 한방으로 결승 진출 

     

    마지막 5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두선수

     

    최종 승자는 이영호 선수가 되었네요

     

    역시 최종병기 답게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은 모습 인상깊네요

     

    김민철 선수에게 갚아야할 빚이 있다며 꼭 이기고싶다던 이영호 선수

     

    1세트 부터 5배럭을 통한 빠른 타이밍 러쉬로 승리를 가져왔지만

     

    2세트에 김민철 선수의 극단적인 4드론 러쉬에 패배를 당하고 맙니다

     

    하지만 3세트에 다시한번 승리를 가져 왔으나 4세트에 다시한번 패하면서

     

    마지막 5세트까지 가게 되었죠

     

    마지막 5세트에서 이영호 선수의 엄청난 촉이 발동 되면서

     

    깜짝 쇼를 준비하던 김민철 선수의 가디언을 미리 발견해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정말 그 위치에 그타이밍에 스캔 한방이 압권이 였던 경기였죠

     

    김민철 선수의 경험 부족이라고 생각해요

     

    조금더 안전한 곳에서 가디언을 준비했다면 승부가 어찌 됐을까 싶네요

     

     

    마지막 세트까지 바라보고 왔다던 이영호 선수

     

    정말 마지막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연속 결승 진출 이라는

     

    대단한 업적을 쌓고 있네요

     

    태풍 이영한 선수를 맞아 어떤 경기를 펼칠 지 상당히 궁금해 지네요!!

     

    Bisu 김택용 VS Soulkey 김민철

     

    오늘 저녁 7시에 김택용 선수와 김민철 선수의

     

    3,4위전이 진행됩니다

     

    두선수 모두 아쉽게 결승에 가지 못했지만

     

    과연 어떤 선수가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둘지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