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20 월드컵 16강 경기 & 8강 경기 일정
    축구이야기 2017. 6. 2. 11:10
    반응형

     

     

    대진표

     

    U-20 월드컵 16강 모든 경기가 끝이 났네요

     

    먼저 지난 화요일 우리나라 대표팀이 포르투갈에게 완패를 당하면서

     

    8강에 좌절하게되었죠...

     

    정말 너무 아쉽네요ㅠ 개최국이고 홈에서 하는경기라 해볼만 하다고 생각했는데

     

    3:1 완패를 당하고 말았네요

     

    조별리그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또 다시 토너먼트에서 바로 탈락하고 말았네요

     

    매번 다른 전술로 상대를 상대해온 신태용 감독님이

     

    16강 경기에서 또 다시 4-4-2 전술을 꺼내 들어 나왔는데 실패로 돌아갔네요

     

    개인적으로 기니전에서 사용했던 4-3-3 전술이 가장 대표팀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축구 팬으로 너무나도 가슴아프고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성장 중인 선수들이기에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이 성장해서

     

    앞으로 더 좋은 활약을 했으면 합니다

     

     

    한국대표팀

     

    아쉽게 끝난 대한민국 대표팀

     

    좌절하지말고 앞으로 더 성장해주길...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16강경기결과

     

    16강 경기 결과 입니다

     

    아시아 팀은 모두 탈락이네요..

     

     

    이탈리아

     

     

    가장 눈에 띄는 팀은 바로 프랑스 인데요

     

    이번대회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팀인데 이변이 발생했네요

     

    이탈리아에게 2:1로 패하면서 16강 탈락...

     

    정말 축구 경기는 예상을 할 수 없는 것 같네요

     

    조별리그에서 3승을 거두며 엄청난 화력과 탄탄한 경기력으로

     

    우승후보로 등극한 프랑스

     

    창과 방패의 대결로 예상됐던 경기는 초반부터 프랑스의 일반적인 공격과

     

    이탈리아의 밀집 수비를 펼치면서 전개가 되었는데요

     

    끝내 이탈리아가 승리를 거두었네요!!

     

    8강에 오른 이탈리아 다음상대는 이번대회 가장 큰 돌풍

     

    잠비아와 맞붙게 되었네요

     

    잠비아

     

    16강 경기에서 가장 많은 골이 나온 경기죠

     

    잠비아 와 독일의 명승부가 펼쳐 졌습니다

     

    이번대회 가장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팀인 잠비아 팀이

     

    독일을 꺾으며 8강에 올라가게 되었네요

     

    정말 극적인 승부 였습니다

     

    3:2 상황에서 독일이 후반 추간시간에 동점을 만들며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가면서 승부가 독일 쪽으로 기우는가 싶었는데

     

    잠비아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 하지 않으며

     

    연장 후반 3반에 터진 골로 4:3 으로 승리를 가져왔네요

     

    이번대회 통틀어 가장 흥미진진했던 명승부를 만들어 내지 않았나 싶네요

     

    잠비아 8강 상대는 이탈리아

     

    과연 유럽의 강호를 차례로 제압하고 4강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8강 대진

     

    일요일부터 8강 경기가 시작이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예상으로는 잉글랜드, 우루과이, 베네수엘라, 이탈리아

     

    이렇게 4강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하지만 축구는 예측을 해봐야 소용없겠죠?

     

    8강 경기에서도 화끈한 경기가 나왔으면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대회인데 한국 경기 이외는 관중이 적어서

     

    다소 아쉽긴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