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20 월드컵 8강 경기 결과 & 4강 경기일정
    축구이야기 2017. 6. 6. 11:51
    반응형

     

     

     

     

    U-20월드컵 이제는 4강입니다

     

    어제 8강 모든경기가 끝이 나면서 4강 대진이 완성되었네요

     

    제가 지난 8강경기 포스팅할때 4강에 어느팀이 올라올지

     

    예상했었는데 제가 예상한 팀들이 전부 4강에 올라왔네요^^

     

    먼저 유럽팀들간의 맞대결이 성사 되었네요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그리고 또 다른 4강팀은

     

    우루과이 VS  베네수엘라

     

    과연 어떤 팀이 결승에 올라 올지 궁금해 집니다!!

     

     

    8강 경기 결과

     

    어느 한경기 쉬운 경기가 없었던 것 같네요

     

    치열한 공방전 끝에 4강팀이 가려졌네요

     

    아쉽게 이번대회 돌풍을 일으킨 잠비아는 아쉽게 패하면서

     

    8강에 만족하게 되었네요 

     

     

     

    이탈리아 VS 잠비아

     

    16강에 이어 이탈리아가 극적인 승부를 보여주면서 잠비아의

     

    돌풍을 잠재웠습니다

     

    전반 4분만에 잠비아가 선취골에 이어 전반 종료직전

     

    이탈리아 수비수가 퇴장을 당하면서 잠비아의

     

    돌풍이 계속되나 싶었는데...

     

    하지만 이탈리아의 저력인 정말 대단했네요

     

    이탈리아는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끈질기게

     

    역습과 엄청난 투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두번을 동점을 만든 이탈리아는 결국 연장전에서

     

    승부의 쐐기를 박는 골을 넣으면서 이번대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잠비아를 잠재우고 4강에 안착하게 되었네요

     

    정말 대단한 경기 였다고 생각해요

     

    어린 선수들인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정신력.. 칭찬해줄만합니다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개인적으로 8강 경기중 가장 재미있는 경기였어요

     

    두팀이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면서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2:2 동점으로 승부는 승부 차기로 이어졌죠

     

    FIFA 대회 사상 처음으로 ABBA방식의 승부차기가 진행되었어요

     

    우루과이 키퍼 선수의 엄청난 선방으로 결국

     

    우루과이가 포르투갈을 꺾고 4강에 안착하게 되었네요

     

    경기내내 좋은 선방을 보여준 우루과이 키퍼가 다시 한번

     

    승부차기에서도 좋은 선방을 보이면서 팀을 4강까지

     

    올라가게 만들어 준 경기였죠

     

     

     

    잉글랜드 VS 멕시코

     

    솔랑케선수의 한방으로 4강에 안착

     

    경기는 좀 지루했어요

     

    양팀모두 조심스러운 경기를 펼치다 보니 좀 지루하더군요

     

    전반은 득점없이 0:0으로 끝이 나고

     

    후반 2분만에 솔랑케 선수의 득점이 터지고 나서부터

     

    멕시코가 몰아붙이기 시작하더군요

     

    이런상황 속에서 잉글랜드 선수가 한명 퇴장을 당하면서

     

    멕시코에게 유리한 상황이 만들어졌으나

     

    끝까지 잘 버틴 잉글랜드가 4강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우리나라와 한조였던 잉글랜드..

     

    4강까지 갈 줄이야... 과연 결승까지 갈 수 있을까요?

     

     

    베네수엘라 VS 미국

     

    베네수엘라의 일방적인 공격에도 득점은 터지 않았죠

     

    90분동안 20회의 슈팅을 시도했으나

     

    한 골도 성공시키지 못한 베네수엘라..

     

    결국 승부는 연장으로 가서 결정을 지었죠

     

    연장전에서 2골을 넣은 베네수엘라

     

    미국이 한 골을 따라 붙었지만 역부족이였죠

     

    베네수엘라도 경기력 만큼은 좋은것 같은데

     

    다소 골 결정력이 아쉽긴 하네요...

     

     

     

    목요일에 결승으로 가는 팀이 정해지겠네요

     

    과연 어느 팀이 올라가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탈리아는 U-20 월드컵에서 역대 최고 성적을 내고있습니다

     

    결승까지 갈 수 있을지...

     

    유럽팀간의 맞대결로 기대감을 높이 사고 있는 경기 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좀 지루할 것 같네요..

     

    반면 우루과이와 베네수엘라 경기는

     

    좀 치열하면서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 듯 합니다

     

    결승 팀을 한번 예측해볼께요^^

     

    저는 이탈리아와 우루과이가 결승에 올라 갈 것 같네요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