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제동맛집 스파게티전문 마블스톤 MARBLE STONE 브런치카페
    일상이야기 2017. 5. 18. 17:46
    반응형

     

     

    오늘 정말 날씨가 더운것같아요ㅠㅠ

    한여름날씨인듯하네요~

    오늘 점심으로 간만에 외식을 하구 왔습니다!!

    평소에 가족들이 다들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이에요!!

    간만에 외식이라서 좋은 곳을 찾던 중 강제동에 핫플레이스

    브런치카페 마블스톤이라는 곳을 방문해봤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ㅠ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마블스톤

     

     

    스파게티 전문점으로 알고갔는데 커피도 팔고 눈꽃빙수도 팔더라요!

    기다리는 동안 많은사람들이 커피를 테이크아웃해가더라구요~

    장사가 엄청 잘되는 가게인듯해요!!

     

     

     

    한참을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입장ㅠ

    날씨가 어찌나 더운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길게 느껴졌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드네요~

     

    마블슽톤

     

     

    현재 이벤트 중이라고하네요~

    전화 예약 후 방문방문하면 전체금액 5% 할인이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알았으면 전화예약 후 방문할껄그랬네요ㅠㅠ

    이제 음식을 주문해 볼까요~?

     

     

     

     

    여러가지 메뉴가있네요~

    피자는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는데 조금 아쉽더군요

    저희는 로제파스타, 김치도리아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배가고프니 얼릉 음식이 나왔으면 하네요^^

     

     

     

    물병과 물컵이 상당히 특이하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힘들어서 시원한 냉수 원샷했습니다ㅋㅋ

    음식 주문 후 30분 정도 기다린 듯 해요ㅠ

    사람이 많아서 기본 30분정도 걸리는것같아요!!

    다음엔 꼭 전화예약하고 방문해야될 것 같아요~

     

    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입니다!!

    소문대로 맛있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배가 고파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샐러드를 같이 주더라구요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김치도리아 입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김치볶음밥 맛이였어요~

    접시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음식 하나에 음료하나씩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각자 입맛에 맞쳐 골라 먹으면 될껕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해주고싶네요!!

    위치 공유해드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메뉴 주문은 오후 9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