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천맛집 장락동 우리동네 회 해산물이야기 & 해장칼국수 보령식당
    일상이야기 2017. 5. 26. 14:08
    반응형

     

     

     

    몇일전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 온 맛집을 소개해볼려구해요!!

     

    제가 평소에 해산물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맛집을 찾았습니다!!

     

    장락동에 위치한 우리동네 회 해산물이야기 라는 곳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구 왔어요^^

     

    실내에서 먹지 않고 밖에 테라스에서 먹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꼭 바닷가에 와서 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역시 분위가 좋아야 술도 술술 들어가죠?

     

     

    간판

    우리동네해산물이야기

    수족관

    실내

    오늘의 추천메뉴

     

     

    이 곳은 사장님께서 그날그날 가장 싱싱한 해산물을

     

    추천 메뉴로 선정해서 메뉴로 내놓더라구요!!

     

    여기 아무래도 단골이 될 꺼 같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끝내줘요!!

     

     

     

    기본반찬

     

     

    밤에도 이제 날씨가 춥지 않아서 테라스에 앉아 주문을 했어요

     

    간단한 기본 반찬이 셋팅되구 잡담을 시작했어요ㅎㅎ

     

    테라스에서 먹으니 주변사람들 신경안써두 되구 마음대로 떠들고

     

    아주 재미나게 먹구왔네요^^

     

     

    조개찜

     

     

    먼저 주문한 조개찜이 나왔어요

     

    이거...사진이 먹다가 찍어서ㅠㅠ

     

    너무 맛있게 먹느라 먹다가 찍었네요ㅠ

     

    전에 어디가서 조개찜 한번 시켜서 먹은 적이있는데 그떄는

     

    완전 비려서 못먹겠다라요..

     

    그래서 그 이후에는 한번도 조개찜을 먹은 적 없는데

     

    여기서 먹은 조개찜은 정말 맛있었어요!!

     

    전혀 비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하나도 남김없이 다먹었답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여기 해산물은 포항에가서

     

    직접 사장님께서 운반해가지고 오신다고하더라구요!!

     

    이러니 조개찜이 안싱싱 할 수 가있나요?ㅎㅎ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고 술이 절로 들어가서 계속 부어라 마셔라 했네요...

     

     

     

    정신없이 먹구 떠들다보니 드디어 나왔습니다

     

    전에 친구가 한번여기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추천한 메뉴!!

     

    쟁반물회가 나왔는데요.. 저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시원하면서 새콤하고 듬뿍들어간 해산물에 막국수가 어울어져서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에 속초가서 물 회 먹은적있는데 속초에서 먹었던 것 보다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특히 면사리가 일반면이 아니고 막국수 면이여서 그런지 훨씬더 식감도 좋고

     

    담백하고 훨씬 더 맛있던 것 같아요!

     

     

    육수

    비빔

    쟁반물회

     

    육수를 부어서 잘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

     

    육수를 입맛대로 조절해서 부어서 드시면 되요^^

     

    간만에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구 왔어요

     

    쟁반물회 정말 강추해요^^

     

     

    보령식당

     

     

    쟁반물회에 술을 너무 먹어서 해장하고 집에 들어갈려고 들린 식당이에요

     

    술먹으면 항상 해장하고 집에가는데 여기는 꽤 유명한 곳이죠

     

    제천역에 위치한 보령식당 입니다!

     

    이곳은 칼국수와 육계장이 꽤 유명해요

     

     

     

    메뉴

    단무지김치

     

    만두국

    칼국수

     

    육계장

    별다는 기본 반찬은 없어요

     

    워낙 오래된 곳이라 조금 지져분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그래도 해장하나는 끝내줘요

     

    칼국수가 일반 칼국수가 아닌 장칼국수인데요

     

    완전 얼큰한 칼국수 예요!! 이거 먹으면 먹은 술이 따깨는 느낌을 받아요!!ㅎㅎ

     

    그리고 또하나의 별미 바로 육계장입니다!!

     

    양도 엄청 많고 육계장 또한 얼큰해서 자주 찾는 편입니다

     

    이거 먹구 땀한번 쭉 빼고 들어가면 다음날 숙취걱정 끝!!

     

    다들 한번 맛보시길..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