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락동 맛집 분위기깡패 세계맥주전문점 B2B
    일상이야기 2017. 5. 20. 1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더운 주말같군요ㅠ

    벌써 이렇게 더우면 어쩌라는건지..

    이렇게 더운 날씨엔 시원한 맥주한잔이 절로 생각나지요ㅎㅎ

    어제 친구들하고 한잔했어요~

    이곳저곳 돌아다니가 저도 처음가본 세계맥주전문점 B2B 를 가보았습니다!!

    들어서는 순간부터 깔끔하고 깨끗한 곳 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일단 분위가 너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철하세요!! 서비스도 팍팍 주시고!!

    그 분위기에 취해 맥주간단히 먹구 집에갈려구했으니나..

    어제 또 저를 내려놓았답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날씨가 더 더워질테니 지인들과 함께 맥주 마시러 다같이 가보시면 좋을 듯해요^^

     

     

     

    내부 자체가 깔끔하더라구요!!

    그냥 머라고할까? 조명자체부터 분위가가 그냥 술 많이 먹고싶은 분위기?ㅎㅎ

    그래서 많이먹었나...싶네요ㅠ

    요즘 머 어딜가든 다트던지기는 다있죠?ㅎㅎ

    저도 간단히 먹주 먹구 친구들과 벌칙내기 하면서 한번 던져봤어요~

    분위가 최고!!

     

     

     

    일단 앉자마자 시원한 생맥주 한잔부터 했어요!

    하루에 피곤이 다 쓸어내려가는 이 맛에 먹는거겠죠?ㅎㅎ

    캬악~~~시원하게 한잔하고 메뉴를 고르고 주문 고고!!

    어제 여기서 안주만 4개이상은 먹은것같네요

    일단 고르곤졸라 피자 2판, 국물떡볶이, 순살치킨, 샐러드, 마른오징어, 모듬튀김

    정말 많이도 먹었죠...ㅎㅎㅎ

    술보다 안주를 더 먹은듯ㅋㅋ

    요즘은 술을 먹으로가서 안주를 더 먹구오는것같아요...

    안주가 맛있어야 또 가고싶으니까ㅎㅎ

    이것저것 먹어보았습니다^^

     

     

    매콤한 국물 떡볶이!!

    소주에도 어울리고 맥주에도 어울리는 안주^^

    처음에 친구가 이거 시킨다고할때 욕했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시켰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약간 매콤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옛날 학교앞 분식집에서 사먹는 맛이였다고해야하나?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고르곤졸라피자 등장!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반밖에 없네요ㅠ

    왜케 다들 잘먹는건지..ㅋㅋㅋ

    친구하나가 늦게왔는데 이거한판먹고 한판 더 시켜서 먹었어요ㅋㅋㅋ

    저도 워낙 고로곤졸라피자 좋아해서 시킨다고했을때 그냥 가만히....ㅋㅋㅋ

    덕분에 실컷먹었요!!

     

     

    정신없이 먹구있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또 서비스를 주셨어요!!

    이거 나오기 전에 마른오징어 서비스로 주셨는데 또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감동감동~~세상감동~~~

    사장님 덕분에 아주 맛있고 푸짐하게 먹었어요

    나중에 꼭 다시 갈꺼에요!!

     

     

    순살치킨으로 마무리했습니다..ㅋㅋ

    순살치킨은 배가 불러서 도저히 못먹을 줄 알았는데..

    역시나 나올때 보니 다먹구없더라구요ㅎㅎ

    간만에 진짜 불금을 보낸듯해요^^;;

     

     

     

    밖에서 담배를 피다보니 이벤트하는 문구가 보이더라구요

    B2B바로옆에 팔딱팔딱 회포자라구있는데

    그 곳에서 드시고 영수증 지참하면 안주하나 공짜로 주신데요!

    친구들하고 다음을 기약하기로했습니다^^

     

     

     

    간만에 불금을 보냈습니다!!

    친구들하고 좋은 시간이였고 B2B세계맥주 전문점

    꼭 다시갈꺼에요! 친철한사장님과 서비스 그리고 맛있는 안주!

    다시 먹으로가야겠네요ㅎㅎ

    이제 해장해야될꺼 같아요ㅠㅠ

    오늘 날씨는 더 덥다구 하는데 멀하구 놀지 얼릉생각해봐야겠네요^^

    위치도 공유해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